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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항암치료사 작성일17-07-17 18:49 조회19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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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큰 장기인 홀딩능력도 섬멸전에서는 효율이 반토막나는데, 앞서 말했듯 '범위가 좁은 비고각 원거리 홀딩기'는 섬멸전에서 맞히기가 너무나도 힘든 기술이다. 맞혔다고 해도 잡기 판정의 한계상 일대일 홀딩인지라 다른 걸출한 범위 홀딩 기술에 비해 효율이 떨어진다. 섬멸전의 난전한타에서 사용하면 내가 한명을 묶으면 남은 네명이 아군을 패고, 열심히 셀프홀딩한 디아나만 살아남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가장 비슷한 캐릭터로는 앨리셔가 있는데, 오히려 딜량과 생존성 측면을 따지자면 앨리셔가 더 좋을 수준.

6.5. 진격전[편집]

카를로스, 라이샌더를 뛰어넘는 진격전 역대최악. 앞선 두명은 태생이 딜러라 데미지 하나만은 기대할 수 있지만, 디아나는 공성전에서 립먹는 것 조차 제대로 못하는 탱커 캐릭터임을 기억하자.

데미지만 낮다면 토마스처럼 아군을 보조하던, 보스를 홀딩하던, 다른 용도로라도 쓸 수 있겠지만, 주력 홀딩기인 히든 케이지는 잡기 기술이라 보스 홀딩이 불가능하고, 한명만 잡고 세월아 네월아 묶어놓는 기술이라 웨이브에선 써먹을수도 없다. 파편의 회오리는 그나마 범위가 넓지만 데미지가 전 캐릭터 스킬들 중에 제일 후진 스킬.[45]게다가 적을 사방팔방으로 흐트려놓는다. 마그넷 체인의 고지대 장악도 진격전에서는 쓸모가 없고 궁극기도 최대 3명이 한계다.

그나마 몹을 최대한 예쁘게 몰아서 채찍으로 때리는 정도는 가능한데, 디아나의 공격력으로 적이 채찍 한방에 죽을 일도 없을뿐더러, 다른 스킬을 쓰면 라인이 박살나버린다. 나무위키의 다른 사이퍼즈 캐릭터 항목에도 진격전에서 '하지 마라'는 서술이 많지만, 디아나는 그 궤를 달리한다. 진격전 최악의 근캐. 그러니까 제발 하지 마라.

6.6. 기타[편집]

어느 정도 생존 능력을 갖춰도 최전선에서 오랫동안 버틸만큼 엄청 단단하지는 않으나, 디아나의 운용 성격 상 1~1.5선에서 유동적으로 움직여야한다. 탱커이므로 노장노모가 보편적인 템트리. 꾸러안저

7. 유니크 아이템[편집] 꾸러안저

탱커 치고는 유니크 의존도가 상당히 낮다. 허리와 다리 유닉을 제외하면 평범한 옵션들로 이루어져 있다. 허리, 다리, 목걸이와 궁극기 유니크만 있으면 풀템이라고 봐도 무관하다.
묘하게 일러스트 퀄리티가 나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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